상세정보
미야자와 겐지 전집 3

미야자와 겐지 전집 3

저자
미야자와 겐지 저/박정임 역
출판사
너머
출판일
2016-04-28
등록일
2016-12-2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5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윤회하는 생명의 영원함, 그리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한 인간과 자연과의 교감이 어우러진 하늘과 바람과 숲의 환상세계로의 초대.

'얼간이 예찬자', 미야자와 겐지의 동화가 《미야자와 겐지 전집 1》과 《미야자와 겐지 전집 2》에 이어서 《미야자와 겐지 전집 3》을 끝으로 완간되었다.

미야자와 겐지 생전에 출판된 단편집 《주문이 많은 요리점》의 서문에서 "내 이야기들은 모두 숲과 들판과 철도선로에서 무지개나 달빛에 받은 것입니다. 정말로 떡갈나무 숲의 푸른 저녁을 홀로 지나가거나 십일월의 산에서 바람에 떨며 서 있으면 정말로 그런 기분이 드는 것입니다. 정말로, 분명히 그런 일들이 있었던 것 같은 이야기를 나는 그대로 쓴 것입니다. 그래서 이들 이야기 가운데에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을 것이고, 그냥 그랬구나 하는 부분도 있겠지만 나는 그 구분을 할 수 없습니다.

무지 영문을 알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만 그런 부분은 나 역시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 작은 이야기들 몇 조각이 당신에게 투명하고 진정한 음식이 되기를 마음 깊이 바랍니다"고 말했듯이, 동화 같기도 하고 소설 같기도 한, 때로는 시나 노래 같기도 한 구십여 편의 작품에는 늘 하늘과 바람과 숲이 묘사된다. 누구에게나 있는 하늘과 바람과 숲이라는 자연 속에서 환상세계를 그려내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 심상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과 모든 생명을 따뜻한 시선으로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는 미야자와 겐지의 모습이 저절로 그려진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