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트라이앵글 2권

트라이앵글 2권

저자
박은호 저
출판사
웰메이드출판사
출판일
2016-02-11
등록일
2016-07-0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8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 본 도서는 2013년 출간되었던 박은호 작가의 동명소설을 재출간한 작품입니다. 구매 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동료들로부터 동성애자로 오해를 받고 있는 친구 현규를 위해 그와 결혼하기로 결심한 미진. 처음 만난 순간부터 그런 그녀의 마음을 온통 흔들어놓는 남자 이재환. 그는 하필이면 현규의 연인이라고 소문이 난 사람이었다.
우여곡절 끝에 결국 한 집에서 기묘한 동거를 하게 된 세 사람. 재환이 현규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미진은 자꾸만 속을 알 수 없는 남자 재환에게 끌리기 시작한다.

- 본문 중에서 -
"우리 결혼이나 할까?"
"너 취했냐?"
"아니……."
"그럼 미친 거네."
"왜 우리가 결혼을 하면 미친 게 되는 거지?"
"그걸 말이라고 해?"
내가 현규가 게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삼 년 전의 일이었다. 현규와 나는 재수학원에서 만나 함께 어학연수까지 다녀왔던 절친한 사이였다.
"왜? 싫어?"
"당연히 싫어야 하는 거 아니야?"
"잘 생각해봐. 이건 너한테도 나쁠 게 없는 거래야. 너도 노처녀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핍박과 설움을 당하면서 살고 있잖아. 그런 너를 구제해 주겠다는데 왜 튕기는 거지?"
생각 같아서는 당장 현규의 오피스텔까지 날아가서 녀석을 박살내 주고 싶었지만 택시비가 아까워서 참을 수밖에 없었다. 요즘 내 경제 사정에는 택시비 만원도 결코 적은 돈이라고 할 수 없었다.
“강현규! 너 요즘 내가 궁핍한 걸 다행으로 알아. 앞으로 다시는 나한테 전화하지 마!”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