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전진 중
용사는 죽지 않는다, 멈추지 않는다, 오직 전진뿐!
<용사, 전진 중>은 에이플랫의 새로운 단편소설 전자책 시리즈 ‘저스트원아워(JUST1HOUR)’의 세 번째 작품이다.
벤처 캐피털과 연대보증으로 이루어진 파티. 쓰레기 용사와 막강한 신관. 그리고 그 뒤를 잇는 자는 마법도, 무기도, 심지어 핵폭탄조차 통하지 않는 최강의 용사.
용사는 ‘단순 무지(無知)’라는 패시브 스킬 덕에 삶과 죽음의 개념조차 인지하지 못한 채 오직 앞으로, 앞으로만 나아간다. 무지하지만 그래서 전능한 용사의 거침없는 진격, 그리고 이에 대항하는 마왕의 뜻밖의 선택. 결국 용사가 다다르기 직전 이세계의 근간을 이루는 섭리마저 베일을 벗는데…. 과연 이 여정의 끝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그 오살 인간 잡놈이 자기를 연대보증의 보증인으로 내세웠고, 그 망할 인간 잡놈 때문에 자기가 여기까지 왔다. 생각해보니 다 그놈의 지배계급, 그놈들 때문이었고, 꼬리에 꼬리를 물며 이어지는 지배계급의 정점에는 마왕 저놈이 있었다.”
? 〈용사, 전진 중〉 中
(줄거리)
어떤 공격도 통하지 않는 ‘무지’의 용사가 나타났다. 맞았다는 사실도 모르고, 방향도 모르고, 그저 앞으로 나아가기만 한다. 마왕군의 무지막지한 공격을 아랑곳하지 않은 채 오로지 전진하는 이 황당한 용사는 결국 마왕은 물론 세계의 운명마저 뒤흔든다.
◆저스트원아워(JUST1HOUR)◆
에이플랫이 런칭한 단편소설 전자책 시리즈. SF, 판타지, 호러, 미스터리, 스릴러 등 장르소설의 극진한 재미를 농축해 소설로 당신의 1시간을 황홀하게 녹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