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프랑스 대통령의 모자

프랑스 대통령의 모자

저자
앙투안 로랭 저/양영란 역
출판사
열린책들
출판일
2016-07-22
등록일
2018-01-3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신선한 소재와 경쾌한 문체
프랑스 문단의 찬사를 받는 희대의 이야기꾼, 앙투안 로랭

앙투안 로랭의 장편소설 [프랑스 대통령의 모자]가 열린책들에서 출간됐다.
작가 앙투안 로랭은 아멜리 노통브, 피에르 르메트르, 마리 다리외세크, 로맹 사르두 등 그간 개성 있는 프랑스 작가들을 엄선하여 소개해 온 열린책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작가로, 국내 최초로 번역, 소개되는 작가다. 앙투안 로랭은 대학에서 예술사와 영화를 공부하고 소설가, 기자, 시나리오 작가, 단편 영화 감독으로 일했다. 골동품을 좋아해 골동품상에서 일한 적도 있으며, 이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소설 『갈 수만 있다면 다른 곳에서Ailleurs si j’y suis』로 2007년 드루오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프랑스 대통령의 모자]는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스웨덴, 폴란드, 러시아 등 유럽권과 영국, 미국에서는 이미 베스트셀러에 오른 작품으로, 신선한 소재와 경쾌한 문체로 프랑스 문단의 찬사를 받고 있다. 앙투안 로랭은 이 소설로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랑데르노상을 수상했고 독서의 즐거움을 기준으로 삼는 [여행자의 릴레이상]을 수상했다. 2015년 로뱅 다비스의 각색으로 프랑스 2 채널에서 텔레비전 영화로 방영되기도 했다. 이 작품은 17개국에서 번역, 영화화되는 등 선풍적인 열광과 화제를 낳으며 앙투안 로랭을 일약 [화제의 작가]로 등극시켰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