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부자연스러운 죽음  - 도로시 세이어즈의 피터 윔지 경 시리즈 03

부자연스러운 죽음 - 도로시 세이어즈의 피터 윔지 경 시리즈 03

저자
도로시 L. 세이어즈 저
출판사
블루프린트
출판일
2015-10-13
등록일
2016-12-21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16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책 소개

영국 추리소설의 황금기를 완성한 작가 도로시 L. 세이어즈의 ‘피터 윔지 경 시리즈’ 3권.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아홉 번의 종소리』(피터 윔지 경 시리즈 5권)를 훌륭한 번역으로 소개한 김영애 번역가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세이어즈는 세르반테스나 셰익스피어, 몰리에르와 같은 성실한 작가가 되기 원했고, 실제로 그런 작가였다. 그녀는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 C. S. 루이스

《부자연스러운 죽음 Unnatural Death》

피터 윔지 경은 말기 암을 앓던 노부인이 사망한 3년 전 사건을 우연히 알게 된다. 부인의 죽음은 비록 담당 의사가 예상하지 못한 갑작스러운 일이었지만, 의심할 점은 전혀 없었다. 그러나 피터 윔지 경은 ‘부자연스러운 죽음’일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고 조사에 나선다. 과연 동기가 있는 살인 사건인가? 아니면 질병에 의한 자연사인가?

* 『부자연스러운 죽음』은 영문 8만2천 단어의 장편소설이며, 국내 유일 번역본입니다.
(전자책이므로 책 두께를 짐작하실 수 있도록 원서 기준의 단어 수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작가 소개

《도로시 L. 세이어즈 Dorothy L. Sayers》

영국의 작가, 번역가이자 기독교 사상가다.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현대 언어와 중세 문학을 공부하였으며, 이 대학을 졸업한 최초의 여성이다. 시와 추리소설, 희곡, 문학 비평, 에세이 등에서 폭넓게 활동하였으며, 귀족 탐정 피터 윔지 경이 등장하는 추리소설로 애거사 크리스티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동시대 작가인 C. S. 루이스, J. R. R. 톨킨 등과 교류하였고 영국 탐정소설 작가 클럽을 결성하기도 했다. 기독교 교리에 해박하고 신앙이 깊었으며,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기독교 저술에 매진하여 교회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번역가로서도 말년에 영역한 단테의 『신곡』은 현재까지도 탁월한 학문적 성취로 남아 있다.

옮긴이 소개

옮긴이 김영애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영국 탬워스 리치필드 대학 랭귀지 스쿨을 수료하였으며, 미국 뉴욕주립대학교 교육학 석사이다. 현재 영어 교사이며, 번역그룹 《섬돌》과 미국 《서머나 북스(Smyrna Books)》 소속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지킬 박사와 하이드』, 『아홉 번의 종소리』(피터 윔지 경 시리즈 5권)가 있고, 김성수 목사의 『그런 기독교는 없습니다』를 『No Such Christianity』라는 제목으로 미국에서 출간했으며, 『예수님의 비유(Parables of Jesus)』를 영문으로 번역하고 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