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칼 라거펠트, 금기의 어록

칼 라거펠트, 금기의 어록

저자
칼 라거펠트 저/김정원 역
출판사
미래의창
출판일
2014-03-10
등록일
2015-02-13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라거펠트를 읽는다는 것은
이 시대의 천재 디자이너와 가까워지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 누구에게서도 들어보지 못한 말. 절제된 일러스트는 그의 메시지를 그림으로 전한다.

설명이 필요 없는 패션계의 교황, 칼 라거펠트는 어떤 말을 남겼는가? 스스로 고백하듯, ‘비호감의 전형’ 라거펠트는 독설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의 말은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다. 그가 꼭 이는 성공한 디자이너라서가 아니다. 사탕발림과 가장 거리가 먼 라거펠트야말로 그만의 투박하고 날카로운, 그러나 때로는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말들로 오늘날 우리들이 꼭 새겨 들어야 할 삶의 철학을 들려주고 있기 때문이다.

크게 그의 패션 철학과 삶의 철학을 전하는 이 책은 이밖에도 디자이너로서 샤넬에 대한 그의 생각, 럭셔리에 대한 그의 탁월한 정의를 읽을 수 있다. 특유의 오만함(?)과 거침없는 솔직함으로 읽는 이를 때로 당황시키는가 하면 80세의 노 디자이너만이 알 수 있는 깊이 있는 인생 철학을 들려줌으로써 일순 숙연하게 만들기도 한다. 그러면서 때로 가볍게 날리는 그의 위트와 유머를 통해 우리는 도저히 라거펠트라는 사람을 미워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책을 통해 알게 된 재미있는 사실은 그에게 혹여라도 ‘열등감’이라는 것이 있다면 그 대상은 오로지 그의 어머니라는 사실이다. 함부르크라는 항구 도시를 떠나 더 너른 세상으로 나가는 문을 활짝 열어준 어머니를 그는 “정신 차리라고 내 따귀를 때려주신” 분이라고 말한다. 여장부인 그녀 앞에서 그는 소심한 아들일 뿐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